바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알라딘 온라인 중고 서적 구매하기 (스마일캐시 이용) ..

뽐뿌가 왔다.오랜만에 카드캡터 체리 관련된 물품을 마구마구 서치했다.그래서 충동구매한 첫번째는 작년 OST 콜라보 체리 팔찌 3종!두번째가 체리 소설이다. ​https://smartstore.naver.com/gldo/products/443717277?NaPm=ct%3Dk7355ehn%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49a01ab54563843fb70f4ed821882abbb94dcddd 바로 요 책!90년대에 지경사에서 한창 소녀라인으로 출판해주던 소설이다.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책이라 욕심이 났다.해당 시리즈 관련해서 알아보니 알라딘에 지경사 2~3권과 서울문화사에서 발행한애니메이션 캡쳐본? 소설? 일 것 같은 책 1~3권을 발견했다.​구매하겠다고 마음을 먹었으나 중고서적 판매자가 재각각이라 운송료가 책값과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알라딘 온라인 중고 서적 구매하기 (스마일캐시 이용) .. 더 보기 »

속초 가자미낚시 인당 20마리 이상 대박 대박 ­

2018년 11월 2일~4일사촌형제들과의 강원도 속초에서 모임을 갖었답니다남자들끼리 모이면 무엇을 해야하나?고민들을 하시겠지만, 저희 형제들은주로 낚시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즐겨요2016년에 속초위에 있는 고성에서가자미낚시를 즐긴적이 있어그 좋은 기억에 이번에도 속초 가자미낚시를 즐겼네요 > 속초 가자미낚시를 한 곳은속초에서 고성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있는거진항이였어요아야진항이나, 송지호해수욕장에 있는조그만 항구와 비교해보면 더 큰 규모이구요내항쪽도 아주 넓어서 내항에서 낚시를즐기기도 하지만, 내항에서는 물고기가잘 잡히지 않는 단점이 있죠 …

속초 가자미낚시 인당 20마리 이상 대박 대박 ­ 더 보기 »

(조조의 육아일기 430일) 우유 알레르기 반응 – 먹고 토하고 ­

​​14개월을 시작하며우유로 서서히 넘어가기 위해처음으로 우유를 시작했다.​혹시나 알레르기가 있을 수도 있으니아침에 한 번만 시도해보려고아침에 분유 50ml에 우유 50ml를 섞어 주자냄새만 맡고는 구역질을 하며 거부해서 먹이기 실패.​점심에 분유 150ml에 우유 20ml를 섞어 주었더니 꿀꺽 꿀꺽 다 비웠다.성공인가 싶었는데2시간 뒤 엄청난 양의 물 설사가 나왔다.​한 번도 설사를 한 적이 없던 터라 너무 당황했지만조조는 너무 해맑게 잘 놀았다.그리고 …

(조조의 육아일기 430일) 우유 알레르기 반응 – 먹고 토하고 ­ 더 보기 »

괌여행 코스 – 제일 재밌었던 액티비티 3개를 꼽자면?

– 괌 가셨다면 이건 꼭 하고 오세요! -​ > 괌은 365일 인기가 많지만 이맘때에 다녀오면많은 사람들이 휴가차 여행 온 것을 볼 수 있어요​괌 여행의 핵심은 액티비티와 볼거리가 풍부하여한시도 심심할 겨를이 없다는 점인데요​오늘은 그 중에서도 안하면 후회 했을거 같은제일 재밌었던 액티비티 소개해드릴께요 🙂 > 괌은 우리나라에서 4시간 정도의 가까운 거리라기내식 먹고 한숨 자니 비행기가 착륙했어요​저희는 딱히 …

괌여행 코스 – 제일 재밌었던 액티비티 3개를 꼽자면? 더 보기 »

초등 교과서 구입처 – 잃어버린 교과서,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을까? ..

> 안녕하세요, 윤쌤입니다! 새 학년이 시작된 지도 벌써 한 달이 지났어요. 시간이 흐른 만큼 우리 아이들도 학교에 제법 적응했을 시기인데요. 이 맘 때 드물지 않게 발생하는 문제 중 하나가 바로 교과서를 잃어버리는 일입니다.요즘은 학교에 교과서를 두고 다니기 때문에 혹시 모를 분실 염려가 있고, 또는 집에서 교과서로 공부하기 위해 일부러 교과서를 한 권 더 구입하는 경우도 …

초등 교과서 구입처 – 잃어버린 교과서,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을까? .. 더 보기 »

코골이고치는법 자도 자도 피곤하다면 ­

> ​​연휴가 끝났습니다. 추석 연휴는 쉬라고 있지만 오히려 피곤하게 지낸 분들도 많을 겁니다. 사실 피곤하면 사람은 누구나 코를 골고는 하는데요. 코를 곤다는 것은 피곤하다는 뜻도 되었지만 사실 건강의 적신호를 울리는 것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코골이는 피곤할 때 나타나는 대표적 증상입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해만 주신다면 사실 코골이는 금방 사라지고는 합니다. 그런데 이 코골이는 단순하게 피곤해서 …

코골이고치는법 자도 자도 피곤하다면 ­ 더 보기 »

전지적독자시점 웹툰, 드디어 시작 된 전설의 레전드 (스포X) .

  *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에 대한 영업글로, 블로거가 원작 소설에 대한 애정도가 아주 높아 객관적이지 못한 언급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전독시 소설이나 웹툰에 불호의견이 있으신 분들 은 >뒤로가기< 해주세요 :)​  * 전독시를 웹툰으로 처음 보시는 분들은 인터넷 검색이나 댓글 웬만하면 안보고 달리는 것을 추천해요. 내용 스포가 문제가 아니라 뒷내용을 모르는 채로 달려야 그 그 그,.그것 …

전지적독자시점 웹툰, 드디어 시작 된 전설의 레전드 (스포X) . 더 보기 »

치평동맛집 / 사이드까지 짱이네 ? 본참치 ­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 주는 참 갈듯 안갈듯 묘하네요 거 참.. ㅋㅋ (일요일 – 월요일 사이 넘어갈때 늦게 자는 바람에)한주가 피곤하네요 ^^// 다신 그러지 말아야지 ^^…………​11시에 자서 7시 40분에 일어나도 피로가 누적된 기분이에요 ㅋ하하하하핳…. 이번 주 주말은 뒹굴 뒹굴하며 쉬면서 보낼 예정이에요​낮잠, 늦잠을 많이 자고 싶지만 아침형 인간 특성상 그렇게 되질 않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그거고. 제가 되게 …

치평동맛집 / 사이드까지 짱이네 ? 본참치 ­ 더 보기 »

장수돌침대 토퍼와 매트리스 차이 ­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침대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 왜 얼마나 좋은지 조사하고, 이 기능 등을 매트리스나 토퍼에 의해 저해되지 않고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 한국의 온돌문화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돌을 따뜻하게 하여 난방을 하는 한국 고유의 방식입니다.온돌을 이야기하지 않는 한 한국 역사 속 주거문화를 논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최근 온수를 이용한 난방을 자주 이용하는데, 기원에 오르면 처음에는 …

장수돌침대 토퍼와 매트리스 차이 ­ 더 보기 »

아침식사메뉴 마카로니그라탕, 훈제연어오픈샌드위치

주말이에요. 코로나가 기승을 부려도 봄은 오고 주말은 와요. 그리고 거실에 가득 찬 햇살도 좋습니다.어려운 상황에서도 저보다 더 힘들고 열심히 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이렇게 밝은 햇살 아래서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여유도 행복합니다.그동안 아침에는 주로 이렇게 홈브런치에서 먹었는데 사진폴더에는 정말 사진이 많이 있었어요.그 중에 세 가지만 소개할게요.마카로니 그라탕, 훈제 연어 오픈 샌드,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

아침식사메뉴 마카로니그라탕, 훈제연어오픈샌드위치 더 보기 »